다채로운 나를 보여줘/맛집 에디터

[등촌] 등촌 누룽지 통닭구이 매장 방문후기

탐스터 2023. 3. 17. 22:50

안녕하세요. 탐욕스런 햄스터, 탐스터입니다. 

오늘은 등촌동에 누룽지 통닭집이 참 많은데! 그 중에 한 곳, 등촌 누룽지 통닭구이에서의 매장 식사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. 

자주 포장해서 먹곤 했는데 매장에서 먹은적은 처음이라 아주 두근거리면서 들어갔습니다. 

 

 

매주 일요일 정기휴무 

일요일 빼고 16:30 ~ 02:00 영업 

 

 

맛있게 구워지는 닭들이 반기는 등촌 누룽지 통닭구이입니다. 

사장님 혼자 영업을 하시는 생각보다 아담해보이는 가게지만 안이 꽤 넓습니다.

 

 

메뉴의 가격이 작년에 비해 좀 올랐지만.. 맛있으니 이해해봅니다. 

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은 콘치즈누룽지통닭구이 + 매운닭발입니다. 

 

 

주방이 보이는데 아주 깔끔하게 청소되어있어요. 사장님이 깔끔하신게 티가 나서 음식도 믿음이 갔습니다.

원래 저녁시간 좀 지나면 가게에 사람이 많아서 혼자 먹을거면 좀 부담스럽겠다 싶었는데! 일찍 갔더니 마지막까지 고독한 식사 잘 끝냈습니다.

 

 

매장에 2인석 3개 + 4인석 4개로 생각보다 안이 넓습니다. 

 

 

이번에는 깔끔하게 기본으로 시켰습니다. 누룽지는 원래랑 다르게 바삭한 재질로 부탁드렸어요.

닭 때깔이 참 곱죠. 여기 닭이 좋은게 닭가슴살도 참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. 

밑 반찬으로는 양배추 샐러드 + 오이피클 + 무피클 + 소스 2개 + 소금 이렇게 나와서 깔끔한데 

소스가~ 좀 아쉽긴 합니다만. 전 반찬으로 승부하는 집보다 메인 메뉴가 맛나야 한다 파라 상관없었습니다. 

 

고기집은 특유의 고기냄새 + 기름냄새가 디폴트인데 여긴 아니에요. 매장내에 그런 냄새가 없어서 가장 맘에 드는 부분중 하나입니다. 

사장님의 통닭 오래 먹고 싶으니 좋은말만 가득 쓰게됩니다. 

누룽지통닭구이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들려서 먹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.